하이즈먼 트로피 레이스가 3경기 이하의 경기 일정으로 좁혀졌습니다.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하기 위한 저의 최고의 대학 풋볼 예측을 살펴봅시다.
트래비스 헌터가 UCF를 상대로 하이즈먼 포즈를 취했을 때 이 쌍방향 스타가 곧 달릴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어야 했습니다. 헌터는 이제 우리가 고른 돈으로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할 확률에서 상당히 유력한 후보가 되었습니다.
몇 달 동안 하이즈만 잠자는 사람들에게 어떤 선수를 태울지 알려주었지만 선수들에게 시간이 부족합니다. 헌터는 한때 잠자는 사람 중 한 명이었지만 지금은 플레이메이커가 가장 인기 있는 선수가 되었습니다. 그의 팀 동료인 셰더 샌더스조차도 대학 풋볼 배당률에서 볼 수 있듯이 수상할 시간이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.
하이즈맨을 이길 수 있는 최고의 베팅을 살펴보세요.
하이즈먼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베팅
1. 콜로라도 스타 트래비스 헌터가 하이즈맨에서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(이븐)
이번 시즌 초반에 헌터에 대한 제 조언을 받아주셨기를 바랍니다. 여기에는 가치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, 저는 여전히 헌터가 하이즈맨에서 우승하는 데 현명한 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.
헌터는 공격과 수비만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스냅을 거의 경기장에 두고 있습니다. 콜로라도가 빅 12 타이틀전의 우승 후보가 된 지금, 헌터의 기회에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.
NCAA 축구 배당률에서 균등한 수익률은 아니지만, 적어도 우승 티켓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.
2. 오레곤 쿼터백 딜런 가브리엘이 하이즈맨 배당률(+325)에서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
이 상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팀 중 한 팀에서 최고의 쿼터백에게 돌아갔습니다. 헌터가 아닌 티켓을 보유하고 싶다면 오레곤 쿼터백 딜런 가브리엘의 가치는 +325입니다.
덕스는 위스콘신과 워싱턴과의 남은 두 경기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것입니다. 가브리엘은 이미 두 경기를 남겨두고 총 30개의 터치다운을 기록 중입니다. 오레곤이 무패 팀 지위를 굳힌다면 가브리엘은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것입니다.
3. 보이시 스테이트 RB 애쉬튼 진티에게 도움이 필요합니다(+350)
한때 하이즈맨에서 우승 후보로 꼽혔던 보이시 스테이트 러닝백 애쉬튼 진티가 NCAA 축구에 대한 예측을 정리했습니다. 이제 진티는 수상을 위해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.
헌터가 시간을 놓치거나 스트레칭을 비틀거리면 진티는 다시 한 번 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진티는 아직 세 경기를 더 치러야 합니다. 러닝백은 이미 224개의 캐리를 기록하며 1,734야드를 기록했고 23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 메이저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