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원 케리아, 명단 파기 소문으로 T1과 함께 사임

류 '케리아' 민석이 2023년과 2024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팀의 우승을 이끈 후 한국의 거물급 선수인 T1과 공식적으로 재계약했습니다.

-다시 실행하기
T1은 케리아가 2026년까지 팀과 함께할 수 있는 다년간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. 그는 이미 2025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페이커를 제외하고는 내년에 자신의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최초의 선수입니다. 이 소식은 케리아가 의무적인 군사 훈련을 받기 직전에 전해졌습니다. 그 후, 그는 레드불 후원 하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고 팀들이 참가하는 쇼 매치인 레드불 리그 오브 더 오운 이벤트에 T1에 다시 합류할 예정입니다.

팀이 LCK의 샐러리캡을 초과할 수 있기 때문에 내년도 T1의 로스터를 둘러싼 많은 의구심이 있었습니다. 이로 인해 막대한 벌금을 지불하거나 로스터를 변경하거나 선수들이 직접 급여를 적게 가져가야 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리아가 사임함에 따라 이 놀라운 로스터가 다시 도전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.

-팀 뒤에 숨겨진 목소리
케리아는 거의 4년 전, 2년간 DRX에서 근무하며 아카데미에서 한 시즌을 보낸 후 승진한 후 T1에 합류하여 빠르게 이름을 알렸습니다. 지난 4시즌 동안 그는 세계 선수권 대회 2회, LCK 우승, 아시안게임 금메달, 두바이에서 열린 사상 첫 e스포츠 월드컵에서 우승했습니다. 작년에는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으로 선정되어 2개의 LCK MVP를 수상했습니다.

그는 기계 슈퍼스타이자 리프트의 전술적 장본인으로서 모든 팀을 위한 모든 패키지를 제공합니다. 케리아는 광범위한 챔피언 풀과 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, 종종 자신의 독특한 선택을 통해 경기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. 에코/파이크부터 룰루/럭스까지, 그는 진정으로 모든 것을 해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무엇보다도 그는 주장의 목소리와 태도를 가진 팀 플레이어입니다. 이는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여러 팀이 놓치고 있는 부분으로, 팀 동료들을 영광으로 이끌 수 있는 리더입니다.

그의 서명이 확정되면서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팀을 재건하려면 이제 3점이 남았습니다. 사설 토토사이트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